2025. 6. 22. 23:16ㆍ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쉐도-인싸입니다.
제가 주말에도 일을 하다보니 답글이 늦는 경우도 많고 답방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항상 댓글을 시간을 쪼개서 적어주시는데 저는 너무 좋지만 일부러 남겨주시는데 솔직히 댓글 달아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하트 하나 눌러주셔도 되고 글만 읽어주시고 가셔도 됩니다.
각자 생활이 있는 관계인데 억지로 댓글 다시는게 부담스럽고 힘드시다면 안하셔도 됩니다.
전 제가 겪었던 일들에 대해 아쉬움이 남았던 부분을 정리하고 주제를 잡고 방향성에 대한 알고리즘을 알고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계적인 부분도 있을지언정 댓글에 대한 가식을 지우고 싶지만...(바빠서 비슷한 말이 많다라는건 인정) 비슷한 댓글이 많더라고요.
글 읽고 할말 없으시면 그냥 글만 다 읽고 가셔도 되고 댓글 없어도 됩니다.
포스팅은 필요에 의한 글을 내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찾아서 얻는것이지 댓글을 위한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하트는 제가 보관 잘할테니 한번 눌러 주시고 가면 됩니다.
대신 제가 시간 되는대로 제 관심사에 대한 포스팅은 전부 읽어보고 의견에 대한 댓글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초보 블로거 이지만 행여 의무감 책임감에 의한 글보다는 도움이 되는 글을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할인 혜택 마일리지 캐시백등의 혜택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했다면 7월부터는 일상생활에 대한 도움이 되는 글로 주제를 잡고 올려보겠습니다. ^^ 물론 많이 미비하겠지만 너그럽게 봐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러니 편하게 보고 가시면 됩니다. 저는 마음만 받아도 됩니다. 그거면 충분합니다.
감사합니다. 늦은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요. ^^